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멤버십 약관

화승 H+ 통합 멤버십 이용약관

본 약관은 ㈜ 화승이 이 시행하는 '화승 H+ 통합 멤버십 적립마일리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제반 사항을 명확히
규정함으로써, 화승 H+ 통합 멤버십 회원에 대한 對 고객서비스 증진을 도모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1조 용어의 정의

1.
'화승 H+ 통합 멤버십 서비스'란 ㈜화승 (이하'당사)가 인정하는 절차 및 방법에 따라 회원의 적립 마일리지가 일정기준에 도달하였을 경우, 이를 정상적으로 사용하고 등급에 따른 각종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2.
'화승 H+ 통합 멤버십 서비스' (이하 '마일리지 서비스')란 가맹점에서 회원이 구매한 금액의 일정률을 마일리지로 환산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와 당사에서 규정한 방법에 따라 각종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마일리지 서비스 가맹점' (이하 가맹점)이란 당사가 지정한 지역과 장소에서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화승의 르까프, 케이스위스, 머렐 3개 브랜드의 판매점을 말합니다. 단, 브랜드별 마일리지와 서비스(적립율 및 가맹점 등)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제2조 화승 H+ 통합 멤버십 서비스 가입 및 유효기간

1.
화승 H+통합 멤버십 가입은 가맹점에 비치된 신청서 작성 후 가입절차를 완료하거나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시면 화승 H+통합 멤버십으로 인증, 모바일 카드를 발급합니다.

2.
발급 신청서 작성시 필수 입력사항을 누락하거나 허위정보를 기재한 경우 당사 회원으로 등록되지 않으며 그에 따른 혜택도 불가합니다.

3.
2년 이상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의 잔여 마일리지는 고지 후 일괄 소멸 됩니다.

제3조 화승 H+ 통합 멤버십 서비스 이용 및 운영

1.
가맹점에서 구매해주신 금액에 따라 당사에서 정한 절차에 의거 마일리지를 부여 받으며, 누적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할인혜택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누적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당사에서 정한 절차에 의거 누적 마일리지가 10,000점 이상이 되었을 때, 1,000점 단위로 현금처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마일리지는 연간 누적 마일리지 30만 마일리지 이하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4.
마일리지는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으며, 허위 및 잘못 기재하여 발생된 불이익의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본사 및 가맹점에서 사용자 본인 확인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문의할 수 있습니다.)

5.
모바일 카드(바코드)를 분실하거나 파손, 도난 당한 경우에는 매장을 통해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며, 카드 분실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6.
적립된 마일리지는 현금환원이 불가하며, 당사에서 제공되는 마일리지 사용 기준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4조 화승 H+ 통합 마일리지의 적립

1.
마일리지는 회원님이 가맹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현금이나 신용카드 등으로 정상상품 (행사상품, 세일상품 및 적립제한 상품 제외)구매하는 경우 당사 세부지침에 의해 결제금액의 3~5%가 적립됩니다.
[포인트 적립]
- 르까프 : 실 지불금액의 5%(대리점/ 2016년 FW까지만, 신발20,의류30 할인에 허용)
- 케이스위스 : 실 지불금액의 5%(대리점)
- 머렐 : 실 지불금액의 5%(대리점)

2.
상품 및 서비스 구매금액을 마일리지로 환산할 때에 발생되는 1점 미만의 마일리지는 절사되며, 1,000원 미만의 거래에 대해서는 마일리지를 부여하지 않습니다.

3.
회원이 가맹점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시, 마일리지와 현금 및 신용카드를 함께 사용하여 결제하는 경우에는 마일리지를 포함한 전체 결제 금액에 대해서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4.
적립된 마일리지의 확인은 회원에 한하여 해당 가맹점 또는 홈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5.
마일리지의 환산 기준은 1점당 1원으로 산정합니다.

6.
당일 적립된 마일리지는 당일에 사용 불가합니다. (전산 시스템상의 오류 방지차원에서 시행하는 제도이니 회원님께서는 각별한 양해 바랍니다.)

7.
당사에서 지정한 특정 상품이나 거래에 대해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행사 상품 구매시 - 당사에서 정하는 지정 상품 구매시 - 기타 당사가 지정한 상품 및 서비스 구매 및 이용시

제5조 마일리지의 정정 및 양도

1.
마일리지 적립에 오류 또는 기타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회원님은 오류발생시점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하며, 당사는 정정 요청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조정할 수 있습니다. 전산상에 나오지 않는 구매이력에 대해서는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서면으로 제시하여야합니다.

2.
회원님의 마일리지는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6조 마일리지의 환원 및 환수

1.
마일리지를 적립한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해당 결제금액에 대한 마일리지는 당사에서 환수합니다.

2.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구매한 상품을 반품할 시에는 사용했던 마일리지를 다시 환원하여 드립니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 및 활용

1.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님께서 제공하신 개인정보는 회원 가입시의 본인확인 또는 개별회원에게 추가적인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적인 목적으로만 활용되며,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당사의 개인정보활용의 범위는 전화, 휴대폰, SMS, 인터넷(이메일 포함), 우편 등을 통한 회원 서비스안내, 신상품 정보제공, 당사 관련정보 제공, 통신 판매 등으로 정합니다.
3.
회원님께서 가입절차에 따라 제공하신 회원 가입정보는 가입 즉시 별도의 DB로 옮겨져 개인정보 처리방침 및 관련 법령에 의하여 철저히 보호됩니다. 가입정보는 별도의 보관함에 최대 보유기간인 1년 또는 법령에서 정한 기한까지 보관된 후 파기됩니다.

제8조 멤버십 카드의 분실 및 재발급

1.
모바일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재발급이 가능하며, 카드 분실로 인해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님이 모바일 카드를 분실하여 재발급을 받으시는 경우, 기존의 적립금은 유효하나 기존카드의 구매내역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또한, 모바일 카드 재발급 비용은 일체 없습니다.

제9조 회원탈퇴 및 마일리지 소멸

1.
회원이 탈퇴로 인하여 마일리지 효력이 정지된 경우, 사용치 않은 잔여 누적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합니다. 회원탈퇴는 전적으로 회원의 의지에 따라 행하여지나, 회원이 가입신청서 등에 허위내용을 기재하거나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당사가 회원자격을 제한, 정지 및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최종구매일로부터 2년간 구매 실적이 없는 고객(휴면고객) 일 경우 잔여누적 마일리지는 고지후 매년 6월, 12월경 일괄 소멸됩니다.

제10조 마일리지의 서비스의 중단

1.
마일리지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때에는 중단 시점 1개월 이전에 회원에게 E-mail, 휴대전화 메시지( SMS, LMS 등), 홈페이지, 서면통보, 매장안내 등 1가지 방법 이상으로 통보하며, 마일리지 서비스 종료 기준일은 회원에게 송부 또는 게시, 공고된 통지서 또는 게시물에 명시된 일자로 합니다.

제11조 약관개정

1.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0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E-mail, 휴대전화 메시지( SMS, LMS 등), 홈페이지, 서면통보, 매장안내 등 1가지 방법 이상으로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제12조 분쟁 조정 및 관할 법원

1.
본 약관에 정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대한민국 법 및 상관례에 따릅니다.

2.
본 약관과 관련한 제반 분쟁에 대한 소송은 민사 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 칙

제1조(시행일) 이 약관은 2016년 7월 1일부터 시행한다.

제2조(경과규정) 이 약관 시행일 이전에 취득한 포인트의 소멸은 종전 규정에 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