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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FAQ

번호 내용
13 [멤버십] 멤버십 카드의 발급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매장 가입
- K-SWISS매장에서 회원가입신청서 작성 후 제출 → 매장에서 전산등록 → 고객 휴대폰으로 멤버십 번호SMS 전송

홈페이지 가입
- K-SWISS 홈페이지회원 가입 → 모바일 멤버십 카드 발급

※ 홈페이지 가입을 하시면 더욱 풍성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 [멤버십] 세일 기간 중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세일품목에 대한 마일리지 적립은 일반매장 3%, 백화점 및 일부매장 2%입니다.

세일 제외 대상에 대해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일반매장 5%, 백화점 및 일부매장 3% 적립이 가능합니다.
11 [제품] 구입하고 싶은 제품이 있는데 가는 곳 마다 사이즈가 없습니다. 어디서 구입을 해야 하나요?
매장에 따라 판매와 재고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제품이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매장에 제품이 없는 경우 방문하신 매장에 제품명과 사이즈를 주문하시면
매장에서 구해 드릴 수 있으며 제품이 잘 구해 지지 않는 경우
<온라인 고객문의>를 통해 요청해 주시면 담당을 통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 [제품] 제품 구입 후 마음에 들지 않아 교환을 하고 싶은경우, 교환이 가능한가요?
제품을 사용하지않은 상태라면 어느 매장에서나 교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제품을 사용한 경우와 구매기간이 2개월을 넘었을 경우에는 제품이 없어 교환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교환은 되도록 빠른시간 내에 가까운 매장에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재정경제부 고시 소비자보호법 피해보상 규정 기준은 구입 후 7일 이내 미착용시로 되어 있습니다.
9 [제품] 신발 인솔(깔창) 또는 신발끈을 구입하고 싶습니다.
신발 인솔(깔창)은 전 매장에서 유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신발끈에 대하여 K-SWISS에서는 별도로 판매를 하지않아 구입하실 수 없습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시면 먼저 구입하신 대리점에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8 [제품] 다운제품을 구입했는데 오리털이 너무많이 빠집니다.
제품을 봉제할 때 잔여 털이 남아있어서 봉제 선으로 나오는 수가 있는데 이럴 경우는 드라이클리닝을 하면 괜찮아지고,
다운특성상 공기가 통해야 되므로 바늘구멍에 의한 털 빠짐은 생길 수 있습니다.
7 [제품] 제품에 보푸라기가 생겼는데 어떻게하나요?
보푸라기는 착용 중 마찰에 의해 기모가 뭉쳐 부분적으로 일어날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보풀제거기로 깨끗이 수선이 되고 만약에 보푸라기가 전체적으로 다 생겼다면
원단의 마찰견뢰도 미흡으로 생길 수 있으니 제품을 매장에 접수해 주길 바랍니다.
(단 세탁표시대로 세탁했을 경우에만 접수가 가능합니다.)
6 [교환&환불] 교환 및 환불 규정
제품의 교환 및 환불은 원칙적으로 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해야 합니다.

1. 제품 구매 후 7일 이내에
2. 제품을 이용하지 않은 구매 당시의 상태로
3. 구매 당시의 모든 부속물 (택 포함) 을 갖고 있어야 하며
4. 구매 매장에서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 대리점을 방문하기 어려운 상황도 발생할 수 있는 점을 감안하여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전국 어느 매장에서도 제품 교환이 가능토록 권고하고 있습니다.

(단, 상설할인점과 정상매장 사이에서의 교환 및 환불은 안됩니다)


되도록이면 구매 매장을 방문해 주시기 바라며 구매 매장에 방문이 어려운 경우
가까운 타 매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타 매장에서 교환 시 재고가 없는 경우 등으로 인해 교환을 거절하는 경우가 있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 경우 ""고객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시 영수증과 상품을 지참하시고 구매 매장으로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환불의 경우는 결제카드, 영수증을 꼭 지참하세요.

(SKT 멤버쉽 할인의 경우 멤버쉽 카드도 지참) 디자인이나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는 소비자 보호법 상 환불의 이유가 되지 않습니다.

디자인이나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아 교환하는 경우 구입가의 90% 이상인 제품으로 교환하고 발생한 차액은 현금으로 정산 가능합니다.
(구매 매장을 통해서만 가능)
5 [A/S관련] 제품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의 상태를 보아야 제품의 수선 가능여부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우선 가까운 K-SWISS 매장에 A/S 접수를 해주세요.
본사에서 제품의 상태를 파악한 후 수선이 가능하다면 정성을 다해 수선해드립니다.

※ 제품 판정은 소비자 보호법 피해 보상 규정을 기준으로 하여 처리합니다.
4 [A/S관련] A/S에 소요되는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A/S 접수시 아래의 절차에 의해 결과를 받으시게 됩니다.

1. 가까운 대리점 접수 (되도록 구매 대리점이 좋음)
2. 본사 고객 센터로 전달
3. 제품 판정 : 불량, 수선 가능 여부 등
4. 판정에 따른 처리 : 교환, 수선, 수선 불가 등 (수선 불가 시 사유서 첨부)
5. 대리점으로 전달
6. 고객님께 전달 A/S 처리 기간은 접수 후 1주 ~ 2주 가 소요되며 이는 본사와 대리점간의 이동 시간이 포함된 기간입니다.
단, 보유자재 부족에 의해 장시간을 요하는 제품에 대해서는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 고객 센터 전화 번호

1. 부산 : 080-310-0123 (신발 A/S)
2. 양지 : 080-900-0123 (의류,가방,용품 A/S)

※ 고객 센터 근무시간

1. 평 일 : 오전 8시 ~ 오후 6시
2.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
3 [A/S] 세탁 관리방법과 다르게 관리했다가 이상이 생겼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세탁표시를 고려하지 않으시고 임의로 세탁을 하셔서 발생한 사고는 소비자 과실에
해당되므로 보상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제품에 부착된 세탁표시와 취급 주의사항을 꼭 참고해주세요.
2 [A/S] 제 생각엔 제품의 하자 같은데 K-SWISS 에서 소비자 과실이라고 판정이 내려졌습니다. 다른 구제방법은 없나요?
K-SWISS의 고객센터에서는 전문가의 엄밀한 테스트를 거쳐 정확한 원인 분석 후 판정을 내리게 됩니다.
그 판정에 이의가 있으시다면 공신력이 있는 소비자 보호 기관에 의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간혹 오해가 생기기도 합니다만, 저희 K-SWISS는 고객의 권리를 최대한 존중하고 편의를 생각하겠습니다.
1 [기타] 인터넷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 K-SWISS에서는 전자상거래 및 방문판매등 지정판매처가 아닌곳에서는 제품을 판매하지 않고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상품등을 직접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